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대세 장성규에 '프듀' 최병찬X송유빈까지…'반반쇼' MC 발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9.04 17:00 수정 2019.09.04 17:43 조회 320
기사 인쇄하기
반반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대세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한 장성규와 '프로듀스X101'로 인기를 얻은 최병찬, 송유빈이 SBS MTV 신규프로그램 '반반쇼'의 MC로 발탁됐다.

'반반쇼'는 "이러니 반해, 안 반해?"의 약자로 게스트를 매 회 초대해 이제껏 본 적 없는 획기적인 코너들을 통해 게스트들의 매력을 최대치로 뽑아내는 '매력 추출' 프로그램이다. 4일 '반반쇼' 측은 장성규, 최병찬, 송유빈의 MC 발탁 소식을 공식화했다.

아슬아슬한 멘트의 '선넘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성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얼굴 천재' 최병찬과 '만능돌' 송유빈이 '반반쇼'를 통해 MC로서 처음 호흡을 맞추는 만큼, 이들이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반반쇼'를 통해 생애 첫 고정 MC를 맡게 된 최병찬과 송유빈은 사전 인터뷰에서 감춰왔던 화려한 언변과 깜짝 놀랄 만한 반전 매력을 보여줘 제작진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반반쇼'의 티저 영상은 오는 5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프로그램 본방송은 이달 말 SBS M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