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조피자 규현, 부천 롱피자집 '백종원 피자' 1호 손님…"반죽은 어떻게 만드냐" 질문 폭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9.05 00:17 수정 2019.09.05 10:00 조회 474
기사 인쇄하기
골목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규현이 롱피자집의 백종원 피자 1호 손님으로 등장했다.

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부천 대학로 롱피자집을 방문한 깜짝 손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규현은 부천 대학로의 롱피자집을 찾았다. 타 방송에서 판매용 피자를 직접 만들었던 규현. 그의 등장에 상황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피자에 일가견이 있는 규현은 "반죽은 뭘 넣어서 쓰냐"라고 물었다. 이에 사장님은 "저희는 그냥 냉동을 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규현은 "만드시는 거 좀 봐도 되냐"라며 주방을 관찰했다.

이후에도 규현은 "오븐은 컨베이어식이냐", "달걀을 넣는 건 처음 보았다"라며 사장님의 동작 하나하나에 궁금증을 늘어놓았다. 또한 규현은 "나는 반죽에 신경 쓰는 편이라 반죽 이야기를 많이 하고 싶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규현은 "저도 피자를 했었다. 화덕 피자를 했었다. 반죽을 직접 만들었다"라며 TMI를 방출했다. 그러나 사장님은 "아 그러시냐. TV를 잘 안 봐서 못 봤다"라고 말했고, 이에 규현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