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프듀X' 김성현, 인투잇 탈퇴…"개인적인 사정"[전문]

최종편집 : 2019-09-05 14:06:28

조회 : 85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김성현이 그룹 인투잇(IN2IT)을 떠난다.

김성현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5일 인투잇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멤버 김성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IN2IT 활동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보내주신 팬 분들의 한없는 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김성현과 6인조로 활동하게 될 인투잇의 행보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인투잇은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24'를 통해 결성된 7인조 보이 그룹이다. 데뷔 전 260회 상설 공연으로 경험을 쌓은 후 지난 2017년 정식으로 데뷔했다.

인투잇으로 데뷔한 후 김성현은 올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또 한 번 오디션에 도전했다.

◆ 다음은 MMO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IN2IT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IN2U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멤버 김성현 군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IN2IT 활동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팬 분들의 한없는 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김성현 군과 6인조로 활동하게 될 IN2IT의 행보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Mnet]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