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글로벌 프로젝트 TOO, 동건·민수 티저 공개…자유분방 매력

최종편집 : 2019-09-05 14:15:42

조회 : 20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 TOO 데뷔에 도전하는 한국인 연습생 동건과 민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일 낮 12시 월드클래스(World Klass) 네이버 V라이브 등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는 TOO 연습생 동건, 민수의 개인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보컬·연기 포지션 연습생 동건은 스파클라 폭죽을 들고 자유분방한 면모를 보여줬다. 중간중간 오묘하고 깊은 눈빛을 발산했다.

댄스·보컬 포지션 연습생 민수 역시 스튜디오를 여기저기 누비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풍선 다발을 든 민수는 주변까지 환하게 만드는 해사한 웃음을 지었다.

동건과 민수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 데뷔에 도전하는 연습생들이다.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경쟁을 펼치게 되고, 총 10명의 연습생만이 TOO로 최종 데뷔하게 된다.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다.

이들의 서바이벌 과정을 그려낼 아이돌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월드클래스(World Klass)'는 지난 7월 개최된 'KCON 2019 NY'에서 첫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지난달 'KCON 2019 LA'의 '퓨처 아이돌 스테이지'를 통해 20인의 연습생들이 최초 공개됐다.

'월드클래스'는 오는 10월 케이블 채널 Mnet과 V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