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포맨 신용재·김원주, 메이저나인과 전속계약 종료[공식]

최종편집 : 2019-09-06 17:47:06

조회 : 37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남성 듀오 포맨 멤버 신용재, 김원주가 연예 기획사 메이저나인과 작별 인사를 했다.

메이저나인은 6일 "신용재, 김원주와 지난달 31일을 끝으로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메이저나인과 신용재, 김원주는 지난 2008년부터 약 11년간 함께 했다. 메이저나인은 "지난 몇 달간 오랜 시간을 두고 두 아티스트와 신중하게 이야기를 나눴다"면서 "신용재, 김원주와 함께 걸어온 긴 시간들은 저희 모든 스태프들에게 소중하고 귀한 추억이었다"고 말했다.

또 "두 아티스트는 그 누구보다도 큰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음악이 가진 최고의 힘을 보여주며 수많은 공감과 감동을 주며 진실하게 노래해왔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함께해준 신용재와 김원주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도 두 아티스트가 새로운 곳에서 보여드릴 다양한 음악과 두 사람의 활동에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메이저나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우선 저희 메이저나인 소속 아티스트를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온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와 2019년 8월 31일을 끝으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몇달간 오랜시간을 두고 두 아티스트와 신중하게 이야기를 나눠오면서 신용재, 김원주와 함께 걸어온 긴 시간들은 저희 모든 스탭들에게는 매 순간이 소중하고 귀한 추억이었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그 누구보다도 큰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음악이 가진 최고의 힘을 보여주며 수많은 공감과 감동을 주며 진실하게 노래해왔습니다.

2008년부터 지금까지 11년을 함께하며 처음이란 설렘과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기쁨을 저희 모두에게 보여준 신용재 김원주 두 아티스트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두 아티스트가 새로운 곳에서 보여드릴 다양한 음악과 두 사람의 활동에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항상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