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너목보2' 전상근, 8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발표…MV도 기대↑

작성 2019.09.08 10:47 조회 217
기사 인쇄하기
전상근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전상근이 가창한 '오드리 프로젝트' 첫 번째 곡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가 베일을 벗는다.

스튜디오 오드리 측은 8일 "전상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일환인 새 싱글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는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및 윤하, 유빈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곡으로, 전상근의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가창력과 공감을 자아내는 먹먹한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유명 멜로 영화를 오마주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곡의 분위기와 최적화를 이룬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을 예고한다.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는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의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이다. 전상근은 이 곡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선을 훌륭히 펼쳐 보였다는 후문이다.

[사진=(주)스튜디오 오드리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