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한고은, "연하 남편과 나이 무색…나이 상관없이 남편 철 없다는 생각 들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9.08 21:30 수정 2019.09.09 10:04 조회 1,17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한고은이 연하 남편과 사는 느낌에 대해 말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모벤져스의 칭찬에 "세상 태어나서 칭찬을 제일 많이 받은 거 같다"라고 몸 둘 바를 몰라했다.

이어 신동엽은 "여배우분들이 결혼 전에 봤던 느낌이랑 결혼 후에는 느낌이 확 다르던데 어떠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고은은 "오빠는 어떠냐"라고 되물었다.

이에 신동엽은"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훨씬 더 일찍 했다. 그게 너무 아깝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고은은 연하 남편과 함께 사는 것에 대해 "같이 살면 나이가 무색한 거 같다"라고 했다. 이에 연하 남편과 살고 있는 김희철의 어머니는 "가끔 뭐 좀 철이 없다는 생각은 든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자 한고은은 "사실 연상이랑 결혼해도 철없다는 생각을 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모벤져스는 폭풍 공감했다.

이에 신동엽은 "저는 저보다 7년 아래인데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아내와 함께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너무 행복하다. 할 이야기가 많아져서 좋다"라고 환하게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