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日 사회도 놀란 심은경 주연作 '신문기자', 10월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9.10 18:01 수정 2019.09.11 09:29 조회 246
기사 인쇄하기
신문기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심은경 주연의 일본 영화 '신문기자'가 개봉을 확정하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신문기자'는 가짜 뉴스부터 댓글 조작까지, 국가가 감추려 하는 진실을 집요하게 좇는 기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지난 6월 일본에서 개봉했을 당시 일본 사회와 저널리즘의 이면을 날카롭게 담아내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 영화는 '써니'(2011), '광해, 왕이 된 남자'(2012), '수상한 그녀'(2014)로 국내 '최연소 흥행 퀸'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심은경의 일본 영화 첫 주연작으로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심은경은 정부가 숨기려는 진실을 밝히기 위한 열혈 기자 '요시오카 에리카'로 분해 이전보다 깊어진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심은경은 어두컴컴한 방에 홀로 앉아 사건과 연관 있는 자료로 추정되는 영상이 재생되고 있는 노트북의 불빛에 의지해 메모가 잔뜩 붙은 서류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다. 그 뒤로 복잡한 사건 관계도가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을 뿐 아니라 신문 스크랩 자료들도 형형색색의 메모와 함께 빼곡하게 붙어 있어 시선을 모은다.

과연 정부가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또한 심은경은 진실을 어떻게 파헤쳐 나갈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신문기자'는 오는 10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