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송가인 매니저, 송가인덕에 치아 치료받은 사연…일상 첫 공개

작성 2019.09.13 09:23 조회 1,035
기사 인쇄하기
송가인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함께 한지 하루 된 매니저와의 일상 공개를 예고했다.

송가인은 14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송가인과 매니저는 함께 일한 지 하루밖에 안 됐음에도 친자매처럼 오손도손 한 호흡을 보여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가인 매니저는 "가인 언니 매니저를 맡은 지 1일째"라고 밝히며 인사를 건넸다. 또 과거 송가인 덕분에 치아 치료를 받은 사연을 공개하며 '송가인 바라기' 면모를 보여줬다.

송가인은 팬과 스태프를 향한 사랑이 묻어나는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시상식에 참석한 그는 팬이 선물한 구두와 매니저가 골라준 귀걸이를 장착하고 무대에 올랐고, '트로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송가인은 수상을 축하하는 팬들과 살갑게 인사를 나누고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했다. 이뿐만 아니라 스태프들과 수상 기념 회식 자리에서 "언니가 쏠게~ 많이 먹소~"라며 스태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