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트와이스 지효, 신곡 'Feel Special' 티저 공개…고혹적 자태

작성 2019.09.13 09:42 조회 355
기사 인쇄하기
트와이스 지효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앞둔 가운데 멤버 지효가 티저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의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에 이어 13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지효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지효는 빛나는 배경과 함께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다. 큰 이목구비에 반짝이는 주얼리를 더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같은 이름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성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트와이스의 매력을 깊게 녹여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 등 다수 인기곡을 쓴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했다.

이번 새 미니앨범은 유수의 작가진이 공들여 만든 곡들로 일곱 개 트랙을 채웠다. 트와이스 역시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으며, 멤버 전원이 가사 작업에 참여한 6번 트랙 '21:29'는 팬들에게 받은 편지에 대한 답가로 알려졌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TWICE "Feel Special" TEASER JIHYO']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