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추석스페셜 '미우새' 김종국, 父 속마음에 '깜짝'…캐나다 여행 뒷이야기

최종편집 : 2019-09-13 11:17:08

조회 : 129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김종국 부자의 캐나다 여행기 미방송분이 공개된다.

14일 오후 2시 35분 방송되는 SBS 추석특집 스페셜에서는 김종국과 아버지의 캐나다 여행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 부자는 캐나다 밴쿠버 10대 명소로 꼽히는 그라우스 마운틴에서 추억을 만든다.

여행 당시 김종국 아버지는 그라우스 마운틴의 그림 같은 절경에 감탄하다가 김종국의 인기 때문에 입이 떡 벌어지는 상황을 맞았다. 김종국을 알아본 해외 팬들이 등장했고, 아버지는 평소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뿌듯함을 감추지 못하고 잇몸을 보이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서 식사를 즐기던 김종국 아버지는 지금껏 아들에게 말하지 못한 속마음을 털어놔 김종국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과거 심장 수술 당시 걱정할까봐 김종국에게 수술 사실을 숨겼다는 것이다.

아버지의 고백에 김종국은 "애 낳고 행복하게 사는 거 보셔야죠"라며 진한 가족애를 풍겼다.

또 이날 김종국이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을 고백했다. 그러나 정작 아버지는 단호하게 "그런 여자 없다"고 외쳤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