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벗방·몸캠 한적 없어"…브레이브걸스 출신 BJ서아, 각종 의혹 해명

작성 2019.09.16 12:32 수정 2019.09.16 14:24 조회 18,734
기사 인쇄하기
BJ 박서아 브레이브 걸스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출신 BJ 서아(본명 박서아·32)가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한 영상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16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브레이브 걸스'가 올랐다. BJ 서아가 지난 8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 TV'에 게재한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널리 퍼지면서다.

공개된 영상에서 BJ 서아는 항간에 떠도는 각종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저는 올해 1월 8일에 아프리카TV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아프리카TV 방송 시작하기 전에는 국내 어떤 다른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BJ 서아는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전부터 있었다"면서 "얼마 전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저는 '벗방(벗는 방송)'을 한 적도, '몸캠(카메라로 몸을 찍는 것)'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 본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해명했다.

또 "신분세탁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더 이상은 오해하지 말아 달라. 말을 안 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 걱정하시는 팬 분들이 많았다"고 해명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BJ 서아는 왼쪽 팔의 점을 보여줬다. 그러면서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나는 신분 세탁을 하지 않았다. 너무 속상하다. 저 아니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고 호소했고, 눈시울을 붉혔다.

더불어 자신이 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 달라고 당부했다.

1988년생인 BJ 서아는 지난 2011년 4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로 데뷔, 2016년 팀을 탈퇴했다. 이후 지난 1월부터 유튜브 채널 '박서아TV',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