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펀치, 신곡 '가끔 이러다' 일부 들어보니…애틋한 가을감성

작성 2019.09.17 10:03 수정 2019.09.17 11:32 조회 216
기사 인쇄하기
펀치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펀치(Punch)의 신곡 '가끔 이러다'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펀치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펀치의 새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신곡은 펀치의 일명 '밤 3부작'의 연장선이다. 티저는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동화 같은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밤새 상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캐릭터에 빗대 풀어냈다. 짙은 밤 풍경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티저에 등장한 펀치는 '가끔 이러다 네 생각에 잠 못 드니까/미련한 상상 밤새 하겠지'라는 애절한 노랫말을 촉촉한 목소리로 가창했다.

'가끔 이러다'는 블루스 R&B 장르로, 펀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현실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허각 '바보야, 포맨 '지우고 싶다', V.O.S '다시 만날까 봐' 등을 작곡한 박강일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펀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가끔 이러다'를 발표한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