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박성연 "회사 권유로 성형…자고 일어나니 곳곳에 붕대"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9.18 12:50 수정 2019.09.18 16:13 조회 772
기사 인쇄하기
비너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그룹 비너스 멤버 박성연이 성형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추석 뒤풀이쇼 뽕生뽕死' 특집으로 꾸며져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의 강주희, 강승희와 미스트롯 출신 3인방, 그룹 비너스의 박성연, 두리, 정다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연은 "성형했다. 그런데 어디 성형했는지를 정확히 모르겠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연은 "회사의 권유로 성형수술을 하기로 했다. 어디를 하는지도 모르고 하게 됐다. 수술을 하래서 수술실 들어가서 자고 일어났더니 곳곳에 붕대가 감겨져 있더라. 제 의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견적도 몰랐다"고 고백했다.

MC 박나래는 박성연 얼굴을 살펴본 후 "턱과 코를 하신 것 같다. 콧대는 안 한 것 같다. 매부리코가 살짝 있다"고 진단했다.

이에 박성연은 "코 끝은 집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쌍카(쌍꺼풀)도 하셨다"고 지적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