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트와이스, 신곡 'Feel Special' MV 티저 공개…곡·안무 일부까지

작성 2019.09.19 08:24 조회 385
기사 인쇄하기
트와이스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이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트와이스 신곡 'Feel Special'의 도입부와 안무 도입부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실루엣 인트로'를 공개했다.

티저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황금빛 장식으로 꾸며진 무대를 통해 이번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를 보여줬다.

트와이스는 환상 속 신전 분위기의 무대에 올라 여신과 같은 자태로 매혹적인 춤 선을 뽐냈다. 또 미나를 중심으로 한 역동적인 안무를 보여줬다.

영상에 삽입된 곡 일부는 트렌디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미니 8집 'Feel Special'을 발매한다. 같은 이름의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에 대한 노래다.

이 곡의 영감은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나눈 대화에서 비롯됐다.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은 박진영은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특별한 무엇이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떠올렸고, 여기에 세련된 음향을 입혀 곡을 써 내려갔다.

편곡은 'KNOCK KNOCK'과 'What is Love?'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맡았다.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다채로운 곡이 담겼다. 이 가운데 '21:29'는 데뷔 후 처음으로 9명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사진=TWICE "Feel Special" M/V TEASER_Silhouette Intro]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