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멜로가 체질' 안재홍♥천우희,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듀엣버전 21일 발표

작성 2019.09.20 09:37 수정 2019.09.20 10:13 조회 624
기사 인쇄하기
안재홍 천우희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멜로가 체질'에서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 배우 안재홍, 천우희가 OST로 입을 맞췄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측은 안재홍, 천우희가 직접 가창에 참여한 일곱 번째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를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재홍, 천우희가 부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지난 8월 장범준이 발표한 원곡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원곡은 발표 당시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순위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발표한 지 약 2달이 지났지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차트 '역주행'에 성공, 음원 차트 10위 내에 진입했다.

12회 엔딩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발라드 버전 역시 함께 공개된다. '남자친구',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등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사야와 신인가수 재연 두 사람이 감성을 촉촉이 적시는 발라드 스타일로 완성했다.

최근 '멜로가 체질'에서 임진주(천우희 분), 손범수(안재홍 분)는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춰 탄생한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드라마 속 설렘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