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드라마

'배가본드' 황보라의 감칠맛 연기…사투리도 맛깔나네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9.22 09:24 조회 532
기사 인쇄하기
황보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황보라가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 2회에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20일 첫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유인식)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첩보 액션 드라마이다.

이날 '배가본드' 2회 1, 2, 3부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 동일)으로 각각 6.4%(전국 5.8%)와 8.4%(전국 8.1%), 10.7%(전국 10.3%)를 기록했다. 후반부에서 최고 시청률 12%까지 치고 올라갔다.

황보라는 극중 고해리(배수지 분)의 가장 가까운 동기이자 언니인 국정원 7국 직원 공화숙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2회에 등장해 해리가 보내온 메일의 영상 속 제롬의 통화하는 내용을 풀어 달라는 요청에 틱틱 대면서도 다 도와주는 츤데레 모습을 보였고, 김우기와 제롬의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흥미진진한 전개에 제대로 한몫했다.

더불어 황보라는 '배가본드'에서 생애 첫 사투리 연기를 선보였다. 부산 출신 배우답게 완벽한 부산 사투리를 구사하며 극과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공화숙 요원이 앞으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가본드'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