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72살의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노익장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9.23 17:04 수정 2019.09.24 10:46 조회 183
기사 인쇄하기
터미네이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대표작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스크린 귀환을 알렸다.

'터미네이터:제네시스'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로 돌아온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 VS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캐릭터 포스터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상징이자 오리지널 캐릭터 'T-800'과 '사라 코너'를 비롯해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캐릭터를 상징하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총을 들고 있는 'T-800'(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은 '터미네이터' 1, 2를 떠오르게 하며, 어떻게 다시 컴백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오리지널 캐릭터 '사라 코너'(린다 해밀턴)는 여전히 전쟁을 준비하는 전사의 모습으로 심판의 날 이후에도 끝나지 않은 터미네이터와 인류의 전쟁을 암시한다.

여기에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나탈리아 레이즈)와 그녀의 앞에서 당장이라도 공격을 취할 듯한 자세로 그녀를 지키고 있는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강렬한 액션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은 터미네이터 특유의 레드 아이가 강조된 날카로운 메카닉 비주얼로,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의 등장을 알린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오는 10월 30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