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지코, 정규1집 트랙리스트 공개…'천둥벌거숭이'·'사람' 더블타이틀

작성 2019.09.26 07:42 수정 2019.09.26 08:59 조회 456
기사 인쇄하기
지코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컴백을 앞둔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코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지코가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데뷔 8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천둥벌거숭이'와 '사람'을 비롯해 '걘 아니야', '극', 'One-man show'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천둥벌거숭이'에는 개성 있는 스타일과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Jvcki Wai와 최근 핫한 래퍼로 급부상한 염따가, 수록곡 'One-man show'에는 대세 래퍼 Sik-K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수록곡 'One-man show'는 지난 8월 '팬시차일드' 크루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코는 최근 컴백을 확정한 이후 조이올팍 페스티벌, 대학교 축제 등 다양한 무대에서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람'을 공개, 관객의 공감을 끌어냈다.

이번 앨범에는 지코가 바라본 청춘의 자화상이 담겼다. 그동안 느끼고 경험한 것, 자신을 마주 보는 솔직한 이야기를 엮어낸 하나의 책과 같은 앨범이다.

지코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각본에도 적극 참여하며 스토리텔러로서도 활약했다.

지코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