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거의 다 차였다"…'미우새' 이상엽, 반전 연애사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9.27 15:15 수정 2019.09.27 15:20 조회 2,308
기사 인쇄하기
이상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상엽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SBS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굿 캐스팅'의 남자 주인공 이상엽은 최근 진행된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스페셜 MC로 참여했다. 특유의 촉촉한 눈빛, 일명 '멜로 눈빛'을 장착한 그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빠지는 게 하나도 없다"라며 격한 환영을 보냈다.

그런데 이상엽은 의외의 연애사를 고백해 母벤저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연애 꽃길'만 걸었을 것 같은 그가 연애를 하면 90퍼센트의 확률로 차였다고 고백한 것. 이에 母벤져스는 마치 '내 아들'의 일인 양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연애 코칭에 나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이상엽은 최근 함께 영화 촬영 중인 배우 김혜수와 관련된 뜻밖의 고충도 털어놓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반면, 이상엽이 김혜수 관련 에피소드를 시작하자 MC 신동엽은 추억에 젖어들더니 고등학교 시절 김혜수와 얽힌 남모를 사연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기도 했다.

이상엽과 함께 한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29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