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매니지먼트숲 "공유·정유미 악플러 벌금형, 공효진·수지 악플러 고소도 진행"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9.27 16:21 수정 2019.09.27 16:31 조회 544
기사 인쇄하기
공유 정유미 수지 공효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매니지먼트숲이 소속 연예인들의 악플러 고소건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27일 매니지먼트숲은 "소속 배우들을 향한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의 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며 소속 배우들을 보호하고자 법무법인(유) 지평을 통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니지먼트숲에 따르면, 배우 공효진의 악플과 관련해 증거 자료를 취합하며 고소 준비 중에 있고, 수지는 수집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법무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이미 접수했다.

법적 대응 완료된 건도 있다. 지난해 공유를 오랜 기간 동안 괴롭혀왔던 악플러를 고소했던 매니지먼트숲은 "그 악플러는 지난 4월 벌금형을 선고받았다"고 알렸다. 또 정유미의 경우, 악성 루머 게시자 및 유포자, 악플러를 고소했고, 게시자 등이 최근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매니지먼트숲은 "언급된 배우 이외에도 소속 배우들의 악플 모니터링은 지속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당사는 배우들을 향한 허위사실 게재, 모욕, 명예훼손 등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발견됐을 경우, 증거 자료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는 의지를 피력했다. 아울러 "이 모든 행위에 대해서는 협의나 선처는 절대 없다"라고 강조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