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김종국 "전소민? 볼수록 매력있어, 그런데 처음에는…" 폭소

작성 2019.09.29 13:53 조회 707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김종국이 2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배우 전소민에 대한 칭찬 후 반전 입담을 뽐낸다.

최근 '런닝구' 팬미팅이 막을 내린 직후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전소민은 지난 3개월 동안 바쁘게 지내왔기에, 이때만을 기다렸다는 듯 '러브 개구리', '난봉꾼'으로서의 기질을 다시 되살렸다.

이런 전소민을 지켜보던 유재석은 "전소민이 소개팅을 위해 눈여겨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이야기하며 전소민을 설레게 했다.

이에 김종국은 "전소민은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이라고 전소민에 대한 칭찬을 멈추지 않았다. 그러면서 그는 "근데 처음 만났을 때는 이상한 아이라고 생각했다"고 초반의 어색한 관계를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과 전소민은 팬미팅 단체 군무에서 커플 댄스로 합을 맞추는 등 급격하게 친해졌다. 특히 SNS(사회관계망서비스)상에서도 전소민이 사진을 올릴 때마다 김종국이 댓글을 다는 등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