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렛잇고' 잇는 히트곡 될까…'겨울왕국2' 주제곡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9.10.01 14:06 수정 2019.10.01 15:25 조회 293
기사 인쇄하기
겨울왕국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제2의 '렛 잇 고 신드롬'이 불까.

오는 11월 개봉하는 영화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제니퍼 리)의 주제곡이 공개됐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전편 '겨울왕국' 속 엘사의 주제곡인 '렛 잇 고'(Let It Go)의 신드롬을 이을 '겨울왕국 ]2'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이 뮤직 예고편으로 베일을 벗었다.

화제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은 '렛 잇 고'(Let It Go)로 2014년 제8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거머쥔 작곡 및 작사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가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다시 조우해 탄생했다.

'렛 잇 고'와 마찬가지로 '숨겨진 세상' 역시 엘사의 주제곡이다. 전편에 이어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직접 불러 엘사의 감정과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전한다.

또한 엘사가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를 따라 펼쳐지는 황홀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을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이끈다.

같은 날 미국에서는 '겨울왕국 2'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을 선사할 가수로 빌보드 차트를 휩쓸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락 밴드 패닉!앳 더 디스코(Panic! at the Disco)의 브랜든 유리를 지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엘사의 주제곡을 남성 아티스트가 부른다는 소식은 관객들에게 신선함과 궁금증을 자아내며 '겨울왕국 2'의 주제곡을 노래할 국내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