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엑소 첸, 솔로 컴백 소감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설렘 드리고파"

작성 2019.10.01 15:31 수정 2019.10.01 16:12 조회 250
기사 인쇄하기
엑소 첸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첸이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첸은 1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첫 번째 앨범에서 생각지도 못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빨리 앨범을 준비하게 됐다.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운을 뗐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한 첸은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했다.

그는 "욕심보다는 받은 사랑을 보답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6개월 만에 나오게 됐다"고 빠른 솔로 컴백 이유를 설명했다.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는 히트메이커 켄지가 작업한 레트로 팝 곡이다.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첸의 트렌디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첸은 곡에 대해 "이 곡을 통해 설렘을 전달하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곡을 듣고 설레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표하며 "설렘을 표현하기 위해 곡 수정 녹음도 많이 했다"고 부연했다.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백승철 기자]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