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미우새' 홍진영, 개가수 '마흔 파이브' 프로듀서 변신…고막 테러급 노래에 멘붕

최종편집 : 2019-10-07 08:47:45

조회 : 108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가수(개그맨+가수) 그룹 '마흔 파이브'와 프로듀서로 변신한 홍진영의 음원 녹음 현장이 SBS (이하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앞서 방송에서는 온갖 불협 화음으로 프로듀서 홍진영에게 충격을 안겨줬던 '마흔 파이브' 결성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마흔 파이브의 간절한 요청에 홍진영은 핵사이다급 해결책은 물론, 본인의 자작곡까지 선물하기로 약속했다.

6일 방송될 에서는 마흔 파이브의 음원 녹음을 위해 녹음실로 찾아온 홍진영이 프로듀싱 사상 최대의 난관에 부딪혀 또 한 번 멘붕에 빠지는 사태가 발생한다. 본격적인 녹음에 앞서 리드 보컬 허경환의 노래를 최종 점검하던 홍진영이 허경환의 고막 테러급 노래 실력에 노래를 중단시킨 것.

심지어 뜻밖의 실력자의 등장으로 리드 보컬 경환의 파트가 순식간에 증발해버리는 초유의 사태도 벌어졌다. 결국 프로듀서 홍진영의 파격적인 결단(?)에 초조함을 감추지 못한 경환이 녹음실에서 상의 탈의까지 감행해 녹화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마흔 파이브는 진영과 각별한 사이의 인물을 피처링으로 요청해 홍진영을 난감하게 만들기도 했다. 절대 포기를 모르는 마흔 파이브의 부탁에 결국 홍진영은 특별 게스트까지 불러 단번에 녹음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마흔 파이브를 설레게 한 깜짝 게스트는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위기에 빠진 '마흔 파이브' 구출 작전에 나선 프로듀서 홍진영의 폭소 만발 음원 녹음 현장은 6일 밤 9시 5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