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쇼미8' 서동현, 박재범과 한 식구 됐다…하이어뮤직 합류

작성 2019.10.07 09:50 수정 2019.10.07 10:19 조회 733
기사 인쇄하기
하이어뮤직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출중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래퍼 서동현(랩 네임 빅나티)이 하이어뮤직(H1GHRMUSIC)에 둥지를 틀었다.

하이어뮤직 수장 박재범은 6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 '오프 루트 페스트 2019' 무대에서 서동현의 하이어뮤직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후 하이어뮤직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당시 박재범이 서동현의 합류 소식을 알리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재범은 "새 멤버 영입 소식을 최초로 발표하겠다"고 말하며 서동현의 이름을 불렀고, 이어 서동현이 무대에 올랐다.

영상에는 'H1GHR MUSIC NEW ARTIST 서동현, 하온이 막내 탈출'이라는 글이 덧붙었다.

서동현은 지난달 종영한 케이블 채널 Mnet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출연, 쟁쟁한 참가자들을 재치고 공동 3위에 오른 신예 래퍼다. 감각적인 싱잉랩과 재치 있는 가사로 큰 인상을 남겼다. 2003년 생으로, 대원외국어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하이어뮤직은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글로벌 힙합, R&B 음악 레이블이다.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지난 2017년 함께 설립했다.

이 레이블에는 식케이, 그루비룸(규정, 휘민), 피에이치원(pH-1), 지소울(G.Soul), 우디고차일드, 김하온(HAON), 우기, 모키오, Yultron(율트론), Avatar darko(아바타 다코), Raz Simone(라즈 시몬), Jarv Dee(자브 디), Phe Reds(페 레즈) 등 국내외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하이어뮤직 측은 "서동현은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동현이 피에이치원, 식케이 등 국내 싱잉랩 대표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하이어뮤직과 함께 어떤 작업물을 만들어 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