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병헌X한지민X신민아X배성우X남주혁, 노희경 신작 'HERE' 출연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0.08 10:24 수정 2019.10.08 11:58 조회 672
기사 인쇄하기
HERE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배성우, 남주혁이 노희경 작가와 손 잡았다. 다섯 배우는 모두 노희경 작가 신작 'HERE(가제)'(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노희경 작가의 'HERE(가제)'는 국제적 비영리 민간단체 NGO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것 외에는 베일에 감춰져 있다. 단, 깊이 있는 사회적 메시지와 함께 명품 드라마를 탄생시킨 노희경 작가의 신작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 같은 대중의 기대를 더 뜨겁게 만들어줄 'HERE(가제)'의 출연 배우들이 공개됐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대한민국 최고 배우 이병헌, 장르불문 믿고 보는 한지민, 다양한 매력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신민아, 진솔한 연기로 작품의 깊이를 더하는 배성우, 성장하는 모습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주혁까지. 그야말로 연기력부터 스타성까지 완벽한 조합이 완성됐다.

현재 이들이 어떤 캐릭터를 맡게 될 것인지 등은 알려지지 않은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 배우와 제작진의 만남이기에, 이들 5인의 배우가 노희경 작가의 작품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배성우, 남주혁이 출연을 확정한 노희경 작가의 신작 'HERE(가제)'는 2020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각 소속사]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