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나랑 결혼해 줄래?"…'VIP' 장나라-이상윤, 자작나무숲 프러포즈 현장 '로맨틱'

최종편집 : 2019-10-08 12:00:36

조회 : 275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장나라-이상윤의 로맨틱한 '자작나무숲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장나라-이상윤은 에서 각각 뻑뻑한 분위기 사람들 사이에서도 능숙하게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는 나정선 역과 신중하고 책임감이 강한, 일에서는 완벽주의자적 기질을 보이는 박성준 역을 맡았다.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상사와 후배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두 사람은 누가 보아도 행복한 삶을 살아가다가 어느 날 찾아온 의문의 문자에 조금씩 간극이 생기는 부부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장나라-이상윤의 극 중 프러포즈 현장이 담긴 사진이 8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극 중 나정선이 손을 잡으려 하자 박성준이 난처한 듯 두 주먹을 쥔 채로 펴지 않는 장면이다. 박성준의 의도를 알아챈 나정선이 생글생글 눈웃음을 발사하는 반면, 박성준은 생각처럼 흘러가지 않는 프러포즈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쾌활 발랄한 나정선과 긴장한 기색이 가득한 박성준의 면면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두 사람이 7년 전 부부가 되기로 약속한 프러포즈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나라-이상윤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장면은 지난 5월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에 위치한 자작나무 숲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장에 7년 전 풋풋했던 나정선, 박성준을 재현한 두 사람이 등장하자 스태프들은 두 사람의 동안 외모에 환호성을 보냈다. 이어 장나라와 이상윤은 촬영이 준비되는 동안 고즈넉하면서도 왠지 모를 신비한 분위기를 드리운 자작나무 숲을 둘러보며 즐거워하다, 이내 서로 대사와 동선을 맞춰보며 장면에 몰입하는 열정 넘치는 면모로 현장을 달궜다. 그리고 촬영이 시작되자 실제를 방불케 하는 떨림 가득한 프러포즈 장면을 완성하며 현장을 달콤함으로 물들였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와 이상윤이 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첫 촬영부터 찰진 호흡을 발산, 제작진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다"며 "두 배우의 호흡과 배경, 분위기가 삼위일체 되어 탄생한, 동화 같은 프러포즈 장면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VIP'는 예능 후속으로 4개월 만에 돌아오는 SBS 월화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VIP'는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