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장덕철, 오늘(9일) 신곡 '있어줘요'로 컴백…여의나루서 버스킹까지

작성 2019.10.09 10:00 수정 2019.10.10 08:32 조회 192
기사 인쇄하기
장덕철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이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장덕철 소속사 리메즈엔터테인먼트는 9일 장덕철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있어줘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있어줘요'는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시작됐나, 봄' 이후 장덕철이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아름다우면서도 쓸쓸한 분위기, 가을 감성이 짙게 느껴지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리더 덕인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닿을 수 없이 떠난 연인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은 애절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세 멤버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진다.

장덕철 측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장덕철 특유의 애틋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섬세한 음향 및 보컬이 음악 팬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장덕철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 역 광장에서 컴백 기념 버스킹을 열고 신곡 '있어줘요' 무대를 공개한다.

[사진=리메즈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