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미우새' 이정현 "결혼 전, 고소영·손예진·공효진에 남편 검증 받아"

최종편집 : 2019-10-11 10:48:46

조회 : 91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6개월 차 새댁' 배우 이정현이 SBS 에 출격한다.

이정현은 오는 13일 방송될 (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앞선 녹화에서 이정현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테크노 여전사'였던 이정현의 과거를 떠올리며 "과거 이정현은 불나비 같았다"라면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손가락 마이크까지 따라 해 시작부터 폭소를 자아냈다.

테크노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까지 연예계를 종횡무진 누비는 이정현은 母벤져스들 앞에서 달달한 신혼 생활 토크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남편에게 밥을 차려주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전문가 급 요리 지식을 자랑해 '내조의 여왕'으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母벤져스는 "저런 며느리 얻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의 결혼 스토리에도 반전이 가득했다. 이정현이 결혼 전 고소영, 손예진, 공효진 등 절친 여배우들에게 남편을 검증(?) 받았던 일화를 공개함은 물론, 권상우 덕분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깜짝 고백까지 한 것.

녹화 내내 母벤져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이정현은 '욕쟁이 할머니'로 변신해 걸쭉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3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이정현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통통 튀는 입담은 오는 13일 밤 9시 5분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