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드라마

이승기·수지 '배가본드' 속 '배가본드'?…깜짝 등장 예고

작성 2019.10.18 16:24 수정 2019.10.18 16:41 조회 854
기사 인쇄하기
배가본드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 제목 '배가본드'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10시 전파를 타는 9회 방송분에서는 드라마 제목인 '배가본드'와 같은 단어가 등장한다. 배가본드(Vagabond)의 사전적 의미는 가족과 소속,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 및 '유랑자', '떠돌이'다.

드라마는 극 중 스턴트맨 출신의 차달건(이승기 분)이 조카 훈(문우진 분)이 탄 모로코행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파한 후 진실을 찾기 위해 모로코로 갔다가 국정원 직원 고해리(배수지 분)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주인공이 '배가본드'를 연상케 하기도 한다.

달건과 해리는 범인이 제롬(유태오 분)이라는 것, 그리고 비행기 부기장 김우기(장혁진 분)가 공범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이들을 찾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를 위해 주인공들은 액션, 차 추격, 그리고 폭파와 총격까지 겪으면서도 꺾이지 않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2막이 시작되면서 비행기 테러사건에 국가가 아주 은밀하고도 깊숙이 개입돼 있음이 드러나면서 휘몰아치는 내용이 전개될 될 전망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배가본드' 제목에 담긴 뜻에 대해 궁금해하는 시청자분들이 많았는데, 이제 2막 시작과 함께 그 베일이 벗겨진다"며 "뜻하지 않는 의외의 장소, 그리고 절묘한 타이밍에서 깜짝 등장할 테니 꼭 본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소개했다.

2막의 공개를 앞둔 '배가본드'는 지난 12일, 광고 관계자들의 판단 지표인 2049시청률면에서 지상파, 케이블, 종합 편성 프로그램 포함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