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인기가요' 새 MC 민혁·재현·나은, 오늘(20일) 신고식…슈주 등 컴백多

작성 2019.10.20 10:55 수정 2019.10.20 16:03 조회 1,216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SBS 인기가요'의 새로운 MC 민혁-재현-나은의 신고식이 오늘(20일) 치뤄진다.

이날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새 MC로 출격한다. 매력 있는 외모와 넘치는 끼로 무장한 세 명의 MC들은 '스페셜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넨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슈퍼주니어'가 컴백을 알린다. 정규 9집 'Time Slip'의 타이틀곡 'SUPER Clap'은 밝고 신나는 팝 댄스곡으로 빠른 비트 위에 쉴 새 없이 더해지는 박수 소리가 슈퍼주니어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SUPER Clap'과 함께 'I Think I' 무대를 펼친다.

비투비 임현식과 러블리즈 Kei(김지연)가 솔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임현식은 솔로 데뷔곡 'DEAR LOVE'을 통해 몽환적이면서 감미로운 무대를, Kei(김지연)는 솔로 데뷔곡 'I Go'를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로 동화 같은 힐링의 무대를 선물한다.

다수 아이돌 그룹의 컴백 무대가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엔플라잉은 설렘 가득한 '굿나잇'송 '굿밤(GOOD BAM)' 무대를 펼치고, 온앤오프(ONF)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hy'로 서정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직접 작사, 작곡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이중 매듭을 시각화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성숙해진 남성미를 장착한 AB6IX는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음향으로 무장한 'BLIND FOR LOVE' 무대로 돌아온다.

레이디스 코드의 'SET ME FREE', ATEEZ의 'WONDERLAND' 하은의 '혼코노', 원더나인의 '속삭여(Blah)' 등 컴백 무대도 마련됐다.

이날 방송에는 강시원, 레이디스 코드, 세러데이, 슈퍼주니어, 스트레이 키즈, AB6IX, ATEEZ, 엔플라잉, 온앤오프, 원더나인, 원어스, 임현식, 정세운, Kei(김지연), 하은이 출연한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