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위너, 내일(23일) 미니3집 'CROSS' 발매…멤버별 MV 티저 '눈길'

작성 2019.10.22 10:27 수정 2019.10.22 11:24 조회 188
기사 인쇄하기
위너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위너가 새 앨범 'CROSS'의 멤버별 뮤직비디오 티저로 시선을 모은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10시 멤버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SOSO' 음원 일부가 울려 퍼지고,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그려진다.

강승윤은 옆에 있는 말을 어루만지고 기대면서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김진우는 황량한 풍경 속에서 타 들어가는 차를 보며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표정을 보인다.

이어 송민호는 아슬아슬한 절벽 위 의자에 앉아 공허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한다. 상처 난 얼굴의 이승훈은 고뇌하는 모습을 보인 후 어딘가로 거침없이 달려간다.

미니 3집 'CROSS'는 앨범 이름처럼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의 교차점, 이들의 관계성, 음악, 스토리를 함축하고 있다.

타이틀곡 'SOSO'는 강승윤이 작사-작곡에, 송민호와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또 YG 프로듀서 AiRPLAY가 작곡-편곡 작업을 함께했다. 이별 후 아픔과 분노로 휘몰아치는 내면과 다르게 덤덤한 척하는 모습을 '그냥 그저 그런' 상태인 'SOSO'로 표현했다.

위너

약 5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위너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원동력인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만든 앨범"이라며 "여러분에게 이 앨범이 2019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할 좋은 선물이 되고, 내년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동력이 되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위너는 오는 26일, 27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CROSS] TOUR IN SEOUL'를 개최한다. 이후 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새 앨범 음원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29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