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모모랜드 낸시 측 "SNS 해킹·사칭 피해…강력한 법적조치 예정"[공식]

작성 2019.10.24 14:04 수정 2019.10.24 18:00 조회 414
기사 인쇄하기
모모랜드 낸시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인스타그램 해킹 피해를 입은 가운데,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낸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24일 "낸시 양의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 피해로 강제 삭제됐다"며 "해킹한 해커는 유사한 ID의 계정을 생성한 후 낸시 양을 사칭하는 2차 피해를 가하고 있다"고 상황을 알렸다.

이어 "당사는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해당 SNS 본사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또 "당사는 이번 해킹 피해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낸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랜드 낸시의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 해킹 피해에 대한 공식 입장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낸시 양의 개인 SNS(인스타그램)계정이 해킹 피해로 강제 삭제되었으며 계정을 해킹한 해커는 유사한 ID의 계정을 생성한 후 낸시 양을 사칭하는 2차 피해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해당 SNS(인스타그램) 본사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해킹 피해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