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서세원 딸' 서동주, 연예계 진출 선언 "롤모델은 한혜진"

김지혜 기자 작성 2019.10.25 08:41 수정 2019.10.25 10:04 조회 4,069
기사 인쇄하기
서동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개그맨 서세원의 딸인 서동주가 연예계 진출을 선언하며 포부를 밝혔다.

2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인터뷰를 가진 서동주는 "최근 소속사를 만나 방송인으로 활동하려고 한다"는 계획을 전했다.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 중인 서동주는 본업과 연예 활동을 병행할 의지를 밝혔다. 롤모델은 한혜진이라고 밝혔다. 서동주는 "한혜진 씨처럼 본업을 열심히 하면서 방송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서동주

뛰어난 미모와 함께 팔등신 몸매로도 주목받은 서동주는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도 소개했다. 서동주는 "화장실에서 용변을 본 후 스쿼트를 하는 등 생활 속에서 운동을 많이 하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엄마인 서정희의 근황도 전했다. 서동주는 "어머니는 현재 홈쇼핑도 하시고, 화장품 회사를 론칭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어머니와 내가 이혼을 비슷한 시기에 겪었다. 서로에게 의지가 돼 주며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