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MC몽 신곡 '인기', 송가인·챈슬러 피처링…오늘(25일) 컴백[공식]

최종편집 : 2019-10-25 10:12:47

조회 : 175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MC몽 신곡 '인기'에 같은 소속사 식구 챈슬러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피처링에 나섰다.

MC몽 소속사 밀리언마켓 측은 25일 "MC몽은 이날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을 발매한다"고 밝히며 신곡 '인기'에 송가인과 챈슬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채널8'은 지난 3년간 MC몽이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었던 다양한 음악들을 'CHANNEL(채널)'이라는 테마를 통해 풀어낸 앨범이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 '인기'와 '샤넬'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먼저 '인기'는 MC몽의 젊은 날의 반성과 후회를 담아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샤넬'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로, 각자에게 지옥이 있지만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기를 바라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그린 곡이다.

이 외에도 수란, 양다일, 쿠기, MOON, 지젤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앨범에 참여했다.

MC몽의 정규 8집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날과 26일 이틀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도 개최된다.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