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소유X노을X듀에토,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출격…명품 보이스들의 만남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0.25 11:09 수정 2019.10.25 14:32 조회 241
기사 인쇄하기
더스테이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소유, 그룹 노을, 팝페라 듀오 듀에토가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격한다.

소유와 노을, 듀에토는 내달 11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낙엽이 지기 전에'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노랗고 붉게 물든 나뭇잎이 떨어져 쌓일 것 같은 가을날에 마음을 울리는 명품 보이스들의 만남이 이뤄진다.

소유는 허스키하면서도 매혹적인 목소리를 지닌 음색 퀸답게 짙은 호소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을은 4인 4색의 매력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특유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그들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듀에토는 풍부한 성량과 깊은 울림으로 감미롭고 웅장한 매력을 지닌 팝페라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 또는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소유와 노을, 듀에토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무대는 오는 11월 29일(금) 밤 12시 SBS연예뉴스, 12월 3일(화) 저녁 7시 30분 SBS 미디어넷의 신규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12월 4일(수) 밤 10시 30분 SBS MTV, 12월 9일(월) 밤 11시 SBS FiL UHD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