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JYP "스트레이키즈 우진, 개인사정으로 팀 탈퇴·전속계약 해지"[전문]

기사 출고 : 2019-10-28 14:15:17

조회 : 174

스트레이키즈 우진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우진이 팀을 탈퇴한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동안 스트레이키즈 멤버로 함께 해 온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라고 발표했다.

이로 인해 내달 25일 발매 예정이었던 스트레이키즈 미니앨범 'Cle:LEVANTER'의 발매일은 12월 9일로 연기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많이 기다려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나침반을 품고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에게 STAY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트레이키즈는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등 9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해 3월 정식 데뷔했다. 이제 우진의 팀 탈퇴로 스트레이키즈는 8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Stray Kids 멤버로 함께 해 온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로 인해, 11월 25일 발매 예정이었던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미니앨범 'Cle:LEVANTER'의 발매일은 12월9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려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나침반을 품고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Stray Kids 멤버들에게도 STAY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