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VIP' 신재하, 첫방 기념 본방사수 독려샷 "유쾌한 막둥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0.28 16:24 수정 2019.10.28 18:20 조회 320
기사 인쇄하기
신재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신재하가 'VIP'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하기 위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28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신재하는 극 중 명문 초중고대 커리어를 쌓으며 인생 거칠 거 없이 자신만만하게 살아왔으나 사회생활을 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일들로 하나씩 성장하게 되는, VIP 전담팀 신입사원 마상우 역을 맡았다.

첫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스틸 속 신재하는 'VIP' 1회 대본을 들고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살짝 미소를 띠고 있는 컷부터 웃음이 터져버린 모습 등은 신재하만의 유쾌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한다.

전작 MBC '웰컴2라이프'에서 잔혹한 사이코패스로 분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던 신재하가 이번 'VIP'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VIP'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