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 공개…첫 만남 영상에 하객 관심집중

작성 2019.10.29 01:42 수정 2019.10.29 10:07 조회 592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강남-이상화 부부의 첫 만남 모습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강남-이상화 부부 결혼식에서 공개됐던 첫 만남 영상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김용건과 강호동의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포토월의 하객들은 강남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강남에 "너무 멋있다"며 "페디큐어 하는 것 보고 기절초풍"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의 사회로 진행된 식에서 오프닝 영상은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중 김연아의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오프닝 영상 속에는 부부의 첫 만남 모습이 담겨있었다. 영상 속 부부는 방송 프로그램 녹화 중 함께하는 모습이었다. 이상화는 "오빠가 다 내려놓고 행복하게 살 날 밖에 안 남았다(고 말했다)"며 감동을 안겼다.

오프닝 영상 공개 후 강남과 이상화는 각각 환호를 받으며 입장했다. 주례사가 "아들 셋, 딸 둘 꼭 낳으라"고 말했고, 강남은 우렁차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