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전역한 지드래곤, 팬들 앞 확성기 들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

작성 2019.10.29 21:21 수정 2019.10.30 10:13 조회 627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지드래곤의 전역에 팬들이 환호했다.

2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전역한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는 지드래곤이 만기 전역 직후 팬들 앞에 섰다. 지난 2018년 6월 입대했던 지드래곤은 전역 후 첫인사로 "군 복무 잘 마쳤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드래곤은 "앞으로 군인 아닌 본업에 돌아가 충실히 임하겠다"며 인사를 마쳤다.

이어 차에 올라탄 지드래곤은 3천여 명의 팬들 앞으로 향했다. 복면을 쓴 지드래곤은 긴장한 모습으로 확성기를 들고 "무사히 잘 돌아왔다. 전역 기다렸는데 빨리 집에 가고 싶다"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역 소감을 밝혔다.

또, 지드래곤은 꼬마팬이 준 꽃목걸이를 받아 들기도 하며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팬들 사이 지드래곤 아버지는 "축하한다"며 환한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드래곤이 복무 시절 훈련병 동기 가족을 위해 작성한 편지도 공개됐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