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VIP' 이상윤이 궁금하다…비밀 숨긴 남편 완벽 소화

최종편집 : 2019-10-30 11:39:59

조회 : 286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상윤이 비밀을 가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SBS 월화드라마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이상윤은 극 중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전반을 이끌어가는 팀장으로 어떠한 일에도 평정심을 유지하며 맡은 일을 일사천리 처리해 회사 내 남녀불문 동경의 아이콘으로 칭송받는 박성준 역을 맡았다.

28, 29일에 1, 2회가 방송된 에서 이상윤은 팀장으로서의 카리스마와 다정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아내에게 비밀을 숨긴 남자의 초조함까지 드러냈다.

지난 1회 방송에서 박성준은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의 면모로 첫 등장했다. 정확한 판단과 빠른 일처리로 한 팀의 장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는 것은 물론 멋진 슈트핏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밤늦게 오는 문자에 난감한 듯 그늘진 표정을 짓는가 하면 이에 답을 보내지 못하는 모습은 그가 숨기는 무언가가 있음을 암시했다.

이어 누군가를 보며 죄책감과 여러 감정이 뒤섞인 표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혹여나 무언가를 들켜서는 안 되는 사람처럼 주위를 살피는 등의 모습으로 시청자의 의심을 샀다.

2회에서도 박성준의 의문스러운 행동에 아내 나정선(장나라 분)과 보는 이들의 의구심 또한 커져갔고, 차진호(정준원 분)에게 한 전화 부탁과 또다시 온 누군가의 문자는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거짓말을 하고 간 호텔에서 아내와 마주친 박성준의 놀란 모습으로 끝난 엔딩은 충격을 줬다.

박성준이 숨기고 있는 진실이 궁금증을 높이는 'VIP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