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마마무, '퀸덤' 최종 우승 "멋진 음악 할 수 있는 힘…감사하다"

작성 2019.11.01 08:39 수정 2019.11.01 17:27 조회 178
기사 인쇄하기
마마무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마마무가 걸그룹 경연 프로그램 '퀸덤'에서 최종 1위에 올랐다.

마마무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퀸덤'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파이널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마마무는 서부 영화의 콘셉트로 걸크러시 매력, 섬세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무대를 꾸몄다.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큰 인상을 줬다. 관객들의 박수와 호응을 유도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 매너도 펼쳤다.

마마무는 사전 경연과 사전 음원 순위, 생방송 문자 평가를 통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앞선 세 번의 경연에서 매 2위를 기록한 마마무는 파이널 무대를 통해 1위로 거듭나는 성장을 보여줬다.

우승 후 마마무는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저희가 더 멋진 음악을 할 수 있는 힘이 생긴 것 같다. 열심히 응원해준 우리 무무(팬덤명)들한테도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좋은 음악과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다. 감사하다. 함께 한 '퀸덤' 모든 팀이 1위다"고 기쁨을 나눴다.

파이널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 음원은 같은 달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 발표됐다.

[사진=RBW]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