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집사부일체' 힌트 요정 김종민 등장…사부 김건모의 '예비 신부' 공개 예고

최종편집 : 2019-11-04 10:37:16

조회 : 155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사부 김건모를 웃게 한 예비 신부 공개가 예고됐다.

3일 방송된 SBS 에서는 사부에 대한 힌트를 줄 힌트 요정으로 김종민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힌트 요정 김종민은 어색한 음성 변조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승기는 "목소리가 불편한 거 같은데 본인 목소리 맞냐"라고 물었다. 그리고 이때 양세형은 "연기도 어색하고 노래도 많이 안 부르시는 거 같은데 누군지 알겠다"라고 했다.

이어 이승기는 "저 이승기인데, 저 만난 적 있죠? 저랑 같이 방송하신 적도 있죠?"라고 물었다. 과거 '1박 2일'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종민을 단박에 알아챈 것. 이에 결국 김종민은 곧바로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최근 콘서트 준비로 바쁘다는 김종민에게 이승기는 "콘서트를 위해서 뭘 준비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승기 정말 웃긴다. 신지가 노래 잘할 수 있게 옆에서 응원하고 있다"라고 했고, 이승기는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김종민은 사부의 정체에 대해 "제가 아는 분 중에 가장 욜로를 즐긴다. 결정적 힌트는 방탄소년단 이전에 한 앨범 판매량이 가장 높은 사람이다. 전 앨범을 다 합쳐서 판매량이 천만 장이 넘는다. 이 분과의 만남은 굉장히 잘못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사부 김건모의 예비 신부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