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부부 마지막 이야기…오늘(4일)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1.04 16:00 수정 2019.11.04 16:04 조회 20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마지막 '동상이몽2' 이야기가 공개된다.

4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가을맞이 가족 운동회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가을을 맞이해 딸 나겸, 나온이를 위해 가족 운동회를 개최했다. 윤상현은 운동회에 필요한 운동 기구들을 직접 대여, 세팅하며 또 한 번 자급자족 끝판왕 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작은 아버님 부부와 과거 메이비의 매니저이자 절친한 친구 부부까지 초대했다.

그러나 윤상현은 운동회 시작부터 반칙을 하며 민망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최악이다"라며 야유를 보냈고, 윤상현은 "저렇게라도 이기고 싶었다"라며 곧 쉰 살을 바라보는 아빠의 처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40대인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30대인 친구 부부에 맞서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들은 치열한 경기를 이어갔고, 아이들을 위해 개최했던 운동회가 어느새 어른들의 운동회로 변질돼 웃음을 안겼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이번 운동회 에피소드를 끝으로 '동상이몽2'에 잠시 안녕을 고한다. 윤상현이 직접 전한 지난 8개월간 '동상이몽2'와 함께한 소감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자급자족 가족 운동회'는 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