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정릉 수제함박집 지원하는 필동 삼인방…백종원 "이거 맛있네"

작성 2019.11.06 23:28 조회 353
기사 인쇄하기
골목식당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백종원이 필동 삼인방의 함박 스테이크에 감탄했다.

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정릉 수제함박집 솔루션을 위해 필동 함박집 삼인방의 도움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수제함박집 사장님은 함박 스테이크에 파스타 소스를 더해보라는 백종원의 조언을 받아들였다.

사전 조사를 위해 사장님은 어머니와 함께 필동 수제함박 전문점을 방문했다. 모자는 고기와 소스가 어우러진 맛에 감탄했고, 어머니는 "소스를 배우고 싶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정릉 가게로 돌아온 사장님은 필동 수제함박집 사장님들을 초대해 개선한 함박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정릉 함박 스테이크를 시식한 필동 사장님들은 평가를 내놓았다. 기존 레시피의 소고기 수제함박에 대해서는 "싱겁다"는 평이 나왔다. 치즈 함박 스테이크에도 "싱겁다. 느끼하게 느껴진다"는 평이 이어졌고, 지켜보던 백종원은 "싱거우니까 느끼하다"고 덧붙였다. 반면, 백종원의 조언에 따라 개선한 함박 스테이크에 대해서는 "소스가 신기하다"며 호평했다.

시식을 마친 필동 사장님들은 "간을 잘 해야할 것 같다"는 공통된 의견을 보태며 트러플 오일과 청양고추로 도움을 보탰다. 백종원은 이들 도움으로 변화한 스테이크에 대해 "맛있다. 이거 끝장"이라고 극찬하며 시선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