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현아, 싸이 향해 "열심히 하겠다"…이국주와 신곡 안무 선보여

작성 2019.11.10 17:58 조회 905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현아와 이국주의 춤사위가 이어졌다.

1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새 앨범으로 돌아온 현아가 이국주와 함께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돼지로 모습을 가린 채 변조한 목소리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기대 속 모습을 드러낸 현아는 "(키우는) 강아지가 자꾸 돼지 소리를 내서 따라했다"며 환하게 웃었다.

유재석과 커플 레이스를 하게 된 현아는 이광수를 제외한 것에 대해 "평소 좋아하는데 그래도 조금.."이라며 말을 흐렸다. 지켜보던 이광수는 "타짜를 봤냐"며 굳은 얼굴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현아는 신곡 안무를 선보였다. 하하와 유재석은 "춤출 때 다른 사람"이라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이를 본 이국주가 신곡 커버 댄스에 나섰다. 이국주는 "'빨개요'는 현아 씨 보다 많이 췄다"며 격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현아는 "너무 멋있다"며 엄지를 치켜올렸다.

한편 유재석은 "싸이가 사장님이 되어 보니 연예인들 협상하기 힘들다더라"고 전했다. 현아는 싸이를 향해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