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김혜수 "'내가 죽던 날' 만난 건 운명"…쏠리는 기대감

김지혜 기자 작성 2019.11.11 09:25 수정 2019.11.11 09:43 조회 669
기사 인쇄하기
김혜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혜수가 신작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완)이 촬영을 마무리했다.

'내가 죽던 날'은 태풍이 몰아치던 밤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게 된 형사 현수가 그녀의 흔적을 좇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단편 '여고생이다'로 제1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지완 감독의 장편 데뷔작 '내가 죽던 날'은 사라진 소녀의 흔적을 좇으며 삶의 답을 찾아가는 여성의 이야기 속에 섬세한 표현력과 깊이 있는 감성을 담아낸 탄탄한 시나리오로 일찌감치 충무로의 주목을 받았다.

김혜수

스크린과 안방을 오가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대체불가의 배우 김혜수를 비롯해 최근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당찬 여고생의 매력을 과시했던 신예 노정의, 영화 '기생충'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전성기를 맞이한 대세 배우 이정은, 영화 '말모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 매 작품마다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김선영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빚어내는 연기 시너지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5일 3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가운데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는 형사 현수 역을 맡은 김혜수는 "아직 실감 나지 않는다"는 아쉬움과 함께 "마지막 촬영이지만 끝났다는 느낌보다는 기적 같은 인연을 마주하게 된 설렘이 있다. 이 영화를 만나고 이 캐릭터를 만나게 된 건 운명 같았다"며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내가 죽던 날'은 후반 작업을 거쳐 2020년 개봉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