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옥주현, '김영철의 파워FM' 출연…'캠핑클럽' 뒷이야기 공개

작성 : 2019-11-13 17:31:00

조회 : 125

김영철 옥주현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핑클 멤버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에 출연한다.

옥주현은 오는 14일 오전 7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이하 '철파엠')에 출연, '캠핑클럽' 뒷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옥주현은 핑클 활동 이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 '레베카', '엘리자벳', '아이다' 등 유명 뮤지컬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각종 뮤지컬 시상식의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다. 최근에는 14년 만에 다시 뭉친 1세대 아이돌 핑클의 이야기를 담은 '캠핑클럽' 방송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 얼마 전 DJ 김영철의 SNS에 티타임을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 바 있는데, 이번 '철파엠' 출연도 그런 둘의 인연에서 시작됐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레베카' 출연을 앞두고 있는 옥주현은 이날 방송에서 그간의 뮤지컬 인생을 총정리하고, '캠핑클럽'에서 다 하지 못했던 핑클의 뒷이야기들을 청취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때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도 활약한 바 있는 옥주현이 '철업디' 김영철과 풀어낼 입담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시청 가능하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