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강다니엘, 25일 신곡 TOUCHIN' 컴백…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작성 2019.11.18 10:12 수정 2019.11.18 16:11 조회 338
기사 인쇄하기
강다니엘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새 디지털 싱글 'TOUCHIN''으로 돌아온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8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의미심장한 두 손이 한 데 얽혀 있다. 이와 함께 새 디지털 싱글의 이름 'TOUCHIN''이 베일을 벗었다.

강다니엘의 4개월 만의 신보다.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는 흰 캔버스에 다양한 색(色)으로 강다니엘을 그려나가기 위한 첫 시작이었다. 새 디지털 싱글 'TOUCHIN''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향한 그의 첫 발걸음이다.

싱글 이름과 같은 이름의 타이틀곡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한 곡이다. 강다니엘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고됐다.

1980-1990년대 큰 사랑을 받은 Pop 음향에 대한 경의에서 출발한 곡이다. EDM, Rock, Pop, Dance 등 여러 장르의 각 특징을 한데 묶어 풍부한 음향을 만들어냈고, 코러스는 강력한 Bass에 중점을 뒀다.

두 번째 트랙 'Adulthood'는 어른이 됐지만 아직은 어른이고 싶지 않은, 그러나 어른으로서의 책임과 외로움이 커져가는 많은 '어른이'들의 마음을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강다니엘이 작사에 참여했다. '상상 속 자유로운 분위기에 있는 나'와 '외롭고 지친 현실의 나' 사이 '밀고 당기기'를 발랄한 멜로디와 부드러운 신시사이저, 담백한 보컬로 완성했다.

강다니엘은 오는 23일과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에서 타이틀곡 'TOUCHIN''을 선공개한다. 새 디지털 싱글은 25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